로드이미지
그린비에 오신걸 환영 합니다.
가입서비스
아이디
비밀번호
스마트폰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
-
기본정보 그린비 회원가입항목 중 *부분은 필수입력사항입니다.
아이디 *
검색 ※ 영문, 숫자 6~20자 이내로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
※ 영문, 숫자 혼합으로 10자 이상 가능합니다.
비밀번호확인 *
전화번호 *
-
-
이름 *
주소 *
※ 군/의경회원은 군부대 주소를 넣으셔도 됩니다.
이메일 *
@
추가정보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다양한 이벤트/쿠폰/무료서비스 등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군번
※ 군번을 입력하시면 공중전화에서 군번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입대일
친구등록이름
친구등록번호
-
-
이용약관 그린비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통합이용
약관동의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그린비파트너스(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그린비2어플, 그린비쇼핑몰, 그린비SNS 등 그린비의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운영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다른 연계서비스에 가입되거나, 기존에 다른 ID로 가입된 ID를 하나로 통합하여 공통으로 쓸 수 있는 서비스(이하, “통합ID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그린비2어플, 그린비쇼핑몰, 그린비SNS를 말하며, 이하 같습니다)와 회원간의 제반 권리, 의무,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본 약관은 회사가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3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통합 ID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개개의 연계서비스를 하나의 ID와 비밀번호(Password)로 회원가입, 회원인증, 회원정보변경, 개별 연계서비스 이용 동의 및 해지, 회원 탈퇴 등을 할 수 있는 ID정책을 말합니다.
2. 연계 서비스란 : 회사 및 회사의 제휴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웹, 앱 등)로서, 그린비통합ID를 이용하여 접속 가능한 것을 말합니다. 개별 연계서비스는 추후 추가/변동될 수 있으며 서비스가 추가/변동될 때에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방식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3. 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19세 이상인 자를 말합니다.
4. 아이디(ID) : 그린비 통합ID를 통해 연계서비스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ID로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Password) : 회원의 정보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개별 이용약관 : 연계 서비스별로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한 개개의 약관을 말합니다.

 

제4조(서비스의 이용신청)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제공한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따라 필요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필수 기재 항목은 반드시 입력해야 합니다.

2. 회원 가입 시 필수 기재 항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이름
② ID (아이디)
③ 비밀번호
⑤ 전화번호
⑥ 주소
⑦ 이메일

 

제5조(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서비스홈페이지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통합 ID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은 통합 ID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3.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14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 e-mail 통보
- 연계서비스 개별 홈페이지 및 앱 내 고지 - 스마트폰 APP Push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4.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회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5.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6.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7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5조(통합회원 서비스 개요)

1. 회사가 제공하는 통합 ID 서비스는,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여 통합 ID 이용 신청을 하면, 회원이 개별 이용약관에 동의한 연계서비스(웹, 앱 등)에 한하여 가입절차 없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 연계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그린비파트너스가 제공하는 서비스

- 그린비스마트공중전화 관련 모든 서비스: 웹사이트, 공중전화, 모바일앱 등
- 그린비쇼핑몰 관련 모든 서비스: 웹사이트, 모바일앱 내 쇼핑몰 등
- 그린비SNS관련 모든 서비스 : 웹사이트, 모바일앱 내 SNS서비스 등

(2) ㈜원포유가 제공하는 서비스

- 원포유 연계사업 관련 모든 서비스

3. 회사는 업무 수행상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전항의 연계 서비스를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추가 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6조(서비스 제공)

① 서비스 제공은 가입 신청 후 즉시 이루어집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 시간은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등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7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의 비상사태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공사 또는 장애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④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⑤ 기타 원활한 시스템 관리를 위해 조치가 필요한 경우

 

제8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회원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회원탈퇴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탈퇴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원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 해지, 재가입 등을 반복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법 또는 편법적인 방식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불법 행위를 차단하고 A/S, 고충처리 등 고객 요청 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이용계약해지 후 6개월 동안 해당 회원의 ID, 이름, 이용계약해지 및 탈퇴일자, 이용계약해지 및 탈퇴사유 등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제9조(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 철저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ID와 비밀번호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타인이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한 경우, 회사에게 그 사실을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0조(회원의 게시물)

회원이 게재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하는 내용인 경우
② 범죄 행위에 관련된 경우
③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제11조(저작권 권리)

서비스에 이용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은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는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신뢰도나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2조(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자택번호, 이동통신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통합 ID 이용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통합 ID 회원 가입시 회원에게 이용약관 동의 여부에 대한 질의를 하게 되며, 회원께서 “동의” 버튼을 누르면 “통합ID 이용”에 신청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통합 ID 이용 계약은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며,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14조(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

본 약관은 ID를 통합하여 연계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내용만 규정되어 있습니다. 개개의 연계서비스에 대한 제반 사항(유료서비스인 경우 과오납금의 환불방법 및 절차, 청약철회 및 콘텐츠 이용계약의 해지  해제의 방법과 그 효과, 콘텐츠 결함 등에 따른 이용자 피해보상 기준  범위  방법 및 절차, 분쟁해결 방법 및 절차 등)은 해당 사이트내 개별 약관에서 별도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서비스에 관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내 개별 이용 약관을 적용합니다.

제15조(저작권 권리)

서비스에 이용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은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②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신뢰도나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17조(분쟁조정 및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주)그린비파트너스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o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시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 서비스 신청시 : 주소, 결제정보

o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이용기록,접속로그,쿠키,접속 IP,결제 기록,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나. 수집방법
- 홈페이지,서면양식,게시판,이메일,이벤트 응모,배송요청,전화,팩스,생성 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o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구매 및 요금 결제,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o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개인 식별,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가입 의사 확인,연령확인,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불만처리 등 민원처리,고지사항 전달
o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회원이 탈퇴한 경우에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를 위하여,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6개월간 회원의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o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o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o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o 위탁 대상자 : [로젠택배]
o 위탁업무 내용 : [주문상품배송]
o 위탁 대상자 : [다우]
o 위탁업무 내용 : [결제 및 에스크로서비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o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o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o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o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o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2.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o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3. 단,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o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성명 : 박명현
소속 : 미래전략사업본부 / 기획실
전화번호 : 010-8716-6747
이메일 : respol@grinbi.co.kr

o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배기
소속 : 미래전략사업본부
전화번호 : 010-8841-0071
이메일 : comsta@grinbi.co.kr

o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o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국번 없이 182)

    
grinbi info